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영혼수선공’이성민, 의사로 오늘(7일) 깜짝 등장! ‘기대 UP’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영혼수선공’이성민, 의사로 오늘(7일) 깜짝 등장! ‘기대 UP’

입력
2020.05.07 20:59
0 0
이성민의 깜짝 등장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몬스터유니온 제공
이성민의 깜짝 등장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몬스터유니온 제공

수목드라마의 흥행 신호탄을 제대로 쏘아 올린 ‘영혼수선공’이 의리의리한 의리를 지킨 배우 이성민의 기를 오늘 제대로 받는다. 9년 전 신하균-유현기 PD와 ‘브레인’을 함께했던 이성민이 특급 카메오로 나서 시청자들에게 깜짝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7일) 방송되는 KBS 2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측은 이성민의 특별 출연 소식을 알리며 관련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영혼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 마음처방극이다.

지난 2011년 시청자들의 마음을 빼앗았던 의학드라마 ‘브레인’ 유현기 PD와 신하균의 재회 작으로, 첫 방송부터 작품의 만듦새와 주연 배우들의 연기력 등에 호평이 쏟아졌다.

그런 가운데 ‘브레인’을 함께 했던 배우 이성민이 열 일을 제치고 ‘영혼수선공’의 특급 카메오로 모습을 드러낸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브레인’을 기억하는 많은 드라마 팬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브레인’에서 신하균과 이성민은 각각 신경외과 선후배 이강훈과 고재학을 연기한 가운데, 이성민은 ‘영혼수선공’에서 응급의학과 의사로 등장한다.

극 중 은강병원 정신과 전문의 이시준으로 분하는 신하균과 어떤 장면에서 랑데부 연기를 펼치지 호기심을 제대로 높인다.

‘영혼수선공’ 측은 “배우 이성민 씨의 의리로 ‘브레인’ 주역 3인방 재회가 성사됐다. 감사 드린다”면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뽐낼 이성민 씨와, 신하균 씨의 연기 랑데부를 오늘 방송되는 3-4회를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영혼수선공’은 7일 오후 10시 KBS 2를 통해 3-4회가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