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화양연화’ 박진영-전소니, 설렘유발 입맞춤 1초 전…풋풋 첫사랑 케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화양연화’ 박진영-전소니, 설렘유발 입맞춤 1초 전…풋풋 첫사랑 케미

입력
2020.05.07 11:16
0 0
‘화양연화’ 박진영-전소니 커플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제공
‘화양연화’ 박진영-전소니 커플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제공

박진영, 전소니의 싱그러운 케미스트리로 화제를 모은 ‘화양연화’가 둘의 스페셜 커플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아련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첫사랑’과 짙은 감성의 ‘어른멜로’, 세월을 관통하는 애틋한 러브스토리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tvN 토일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이하 '화양연화')이 박진영(과거 한재현)과 전소니(과거 윤지수)의 커플 포스터로 심박수를 높이고 있다.

‘화양연화’는 서로에게 마음을 열어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한 과거 한재현, 윤지수의 풋풋한 모습으로 첫사랑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4회에서는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한 뒤 애틋한 입맞춤까지 이어져 시청자들을 가슴 설레게 하고 있다.

막 사랑을 시작한 이들의 앞날이 어떻게 이어져 나갈지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공개된 커플 포스터 속에는 따사로운 햇빛 아래 동아리 방 소파에 나란히 앉아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윤지수에게 살며시 다가가 볼에 입을 맞추려는 한재현과 수줍게 미소 짓는 윤지수의 모습은 따스했던 첫사랑의 감성을 부르고 있다.

특히 동아리 방은 두 사람에게 특별한 장소로 의미를 더한다. 과거 재현과 지수가 함께 영화 '러브레터'를 본 공간이자 여름에는 달콤한 낮잠에 빠졌던 곳으로 두 사람의 인연이 닿아있는 장소다.

이처럼 함께 있는 모습만으로도 싱그러운 케미스트리를 뽐내는 박진영과 전소니가 만들어낼 애틋한 러브스토리에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심장을 두드리는 tvN 토일드라마 ‘화양연화’는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