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차희, 데뷔 첫 싱글 ‘틈’ 발표…싱어송라이터 도약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멜로디데이 차희, 데뷔 첫 싱글 ‘틈’ 발표…싱어송라이터 도약

입력
2020.05.06 10:32
0 0
멜로디데이 차희가 데뷔 후 첫 싱글을 발매하고 싱어송라이터로의 도약을 알린다. 메이큐마인웍스 제공

멜로디데이 출신 차희가 싱어송라이터로의 도약을 알린다.

차희는 6일 오후 6시 첫 싱글 앨범 '틈'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틈'은 미니멀한 비트 위에 감각적인 EP 사운드가 가미된 곡으로, 몽환적인 기타 리프에 리드미컬한 탑라인이 집중도를 높인다.

차희 자신이 하고 싶은 음악과 이야기를 녹여낸 노래로, 연인과의 메울 수 없는 틈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노랫말을 담았다.

차희는 자켓 디자인을 비롯한 앨범 제작 전반에 직접 참여하면서 이번 앨범에 열정과 음악적 역량을 모두 쏟아 부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최고의 트랙메이커 타스코(tasco)와 노을 강균성이 차희와 공동 작곡에 참여했고, 히트작사가 JQ와 그의 작사팀 Makeumine Works의 김혜지가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런던에서 촬영한 차희의 모습이 담겼다. 런던의 감성과 차희의 개성 넘치는 분위기가 어우러져 보는 이의 눈을 사로잡는다.

한편, 차희의 첫 싱글 앨범 ‘틈’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