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HI★스포] “함께 있어 난 Happy”…태연, ‘믿듣탱’ 표 힐링송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HI★스포] “함께 있어 난 Happy”…태연, ‘믿듣탱’ 표 힐링송

입력
2020.05.04 18:00
0 0
태연이 'HAPPY'로 가요계에 컴백했다. 태연 'HAPPY' 뮤직비디오 캡처
태연이 'HAPPY'로 가요계에 컴백했다. 태연 'HAPPY' 뮤직비디오 캡처

소녀시대 태연이 힐링송 ‘해피(Happy)’로 ‘믿듣탱’(믿고 듣는 태연)의 귀환을 알렸다.

태연은 4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해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했다.

‘해피’는 올드스쿨 두왑과 알앤비를 현대적인 사운드로 재해석한 알앤비 팝 장르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 속 따뜻하고 포근한 설렘과 행복을 담은 힐링송이다. 당초 지단 달 9일 자신의 생일을 기념해 공개 예정이었던 해당 곡은 갑작스러운 부친상 비보로 한 차례 연기됐던 바 있다.

부친상의 슬픔을 딛고 약 한 달여 만에 ‘해피’로 가요계에 컴백한 태연은 리스너들을 감싸 안는 따뜻한 가사로 위로를 전했다. 그는 “계절이 지나 모든 게 흘러도/ 변치 않을 이 순간 Promise you/ 이대로 오늘의 행복한 기억은 녹지 않게/ 널 보면 난 Happy 깨기 싫은 꿈/ 따스한 이 사랑은 추억의 한 편에 쌓여가고/ 그대 품에 안겨 잠이 들 깊은 밤/ 오랜 시간 속 둘만의 소원을 속삭여 봐/ 함께 있어 난 Happy 영원할 이 꿈”이라는 가사를 통해 잔잔한 힐링을 선사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태연은 화려함 대신 싱그럽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등장, 약 3분 45초 간의 뮤직비디오를 오롯이 혼자 이끌어가며 스토리를 완성했다. 마치 한 편의 동화를 보는 듯 한 꽃밭의 요정으로 변신한 태연의 모습 역시 제목에 걸 맞는 사랑스러움으로 미소를 유발하기에 충분했다.

매 앨범 새로운 변신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어 온 태연이 이번에는 잔잔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힐링을 택했다. 돌아온 ‘믿듣탱’ 태연이 향후 펼칠 활동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태연은 이날 오후 7시부터 네이버 V 라이브의 SMTOWN 채널을 통해 생방송 ‘Happy for TAEYEON’(해피 포 태연)을 진행해 신곡을 직접 소개하고 팬들이 꼽은 최고의 순간들을 되짚어보며 소통을 이어나간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