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라디오스타’ 박해미→율희, 당당한 여자 4人의 은밀한 수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라디오스타’ 박해미→율희, 당당한 여자 4人의 은밀한 수다

입력
2020.04.29 09:24
0 0
‘라디오스타’ 박해미,홍윤화,임현주,율희가 출연한다.MBC 방송캡처
‘라디오스타’ 박해미,홍윤화,임현주,율희가 출연한다.MBC 방송캡처

박해미, 홍윤화, 임현주, 율희가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박해미, 홍윤화, 임현주, 율희가 출연하는 ‘여인천하’ 특집으로 꾸며진다.

먼저 박해미가 솔직한 근황과 루머 토크로 ‘여인천하’의 포문을 연다.

이어 홍윤화, 안경 끼고 뉴스 진행한 아나운서로 화제였던 임현주, 걸그룹 최초 슈퍼우먼 율희까지 거침없고 쿨한 매력을 선보여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 가운데 홍윤화가 신 스틸러로 활약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먼저 홍윤화가 “햄버거 하나 다 못 먹는다!”는 충격 고백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김구라는 믿을 수 없다며 격한 반응을 보였다고. 이어 홍윤화는 맛있는 것을 먹을 때 나오는 진실의 입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패션모델 활동으로 이슈를 끌었던 홍윤화가 빅 사이즈를 디테일 하게 분석해 웃음을 더한다.

이국주, 김민경 등 빅 사이즈 동료들의 맞춤 스타일 제안으로 시선을 끈 가운데 상상도 못 한 암홀(?)의 비밀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또 홍윤화는 ‘라스’에 불시착한 개인기 요정으로 변신한다. 북한 말투 따라하기, 클럽 댄스 등 여러 개인기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김구라, 봉태규 사이에서 준비 자세를 취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그를 바라보는 김구라, 봉태규의 눈빛만 봐도 벌써 폭소가 예상되는 가운데 그가 어떤 개인기를 선보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스페셜 MC 봉태규의 활약도 빼놓을 수 없다. 누나만 둘인 봉태규는 누구보다 게스트들의 이야기에 공감하고 경청하며 게스트 맞춤 MC로 맹활약을 펼쳤다고 전해진다.

봉태규는 자신의 에피소드도 더해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한다. 아내 하시시 박과 두 번째 만남에 프러포즈했다는 봉태규는 장인어른과의 두 번째 만남 역시 특별했다고 털어놓는다.

그가 장인어른에게 ‘이것’을 건네자 장인어른의 영혼이 빠져나가는 것이 눈에 보였다고 덧붙여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박해미, 홍윤화, 임현주, 율희가 출연하는 ‘여인천하’ 특집은 29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