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오종혁이 DSP미디어를 떠난다.
DSP미디어는 27일 공식입장을 내고 “오랜 기간 동행한 오종혁과 오랜 대화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협의했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이별과 관련해 DSP미디어는 “함께 동고동락해 온 오종혁의 뜻을 존중하기로 했고, 지금까지도 그랬듯 오종혁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종혁은 지난 1999년 클릭비로 데뷔 후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SBS ‘정글의 법칙’에서 센스 있는 예능감을 선보이기도 했다.
배우로도 오종혁은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오는 6월 개막하는 뮤지컬 ‘렌트’ 출연도 확정 지었다.
한편, 오종혁은 5월 중 서울 모처에서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지난 2월 DSP미디어를 통해 오종혁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 이하 DSP미디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DSP미디어입니다.
당사 아티스트인 오종혁 계약만료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합니다.
오랜 기간 DSP미디어와 동행한 오종혁 씨와 오랜 대화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협의했습니다.
당사는 함께 동고동락해 온 오종혁 씨의 뜻을 존중하기로 했고, 지금까지도 그랬듯 오종혁 씨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할 것입니다.
또한, 오랜 시간 당사를 믿고 함께 해 준 오종혁 씨에게 감사드리며 아낌없이 사랑을 보내 주신 팬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앞으로도 오종혁 씨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