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BBQ)가 올 상반기 치킨 시장에 변화를 몰고올 신제품 ‘핫황금올리브’ 시리즈를 출시했다.
‘황금올리브의 핫(hot)끈한 변신’을 뜻하는 핫황금올리브는 BBQ의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 치킨에 젊은 층을 중심으로 선호도가 높은 매콤한 맛을 다양하게 살려낸 신제품이다.
핫황금올리브 시리즈는 ‘핫착!레드착착’, ‘핫싸!블랙페퍼’, ‘핫빠!크리스피’ 그리고 ‘핫찐!찐킹소스’의 4가지 메뉴로 선보일 예정이다.
‘핫착!레드착착’은 하바네로 고추를 원료로 만든 레드 시즈닝을 뿌려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색감과 비주얼을 살렸다. ‘핫싸!블랙페퍼’는 후추 특유의 개운하고 알싸한 풍미를 더해 이국적인 맛을 자랑한다. ‘핫빠!크리스피’는 하바네로와 바베큐맛 시즈닝에 인도의 향신료인 마샬라 향을 첨가한 소스로 숙성해 바삭함과 매콤함을 모두 만족하고 있다. ‘핫찐!찐킹소스’는 고추장을 베이스로 한 양념 소스에 버무려 한국 전통의 매운 맛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콤보 제품도 준비했다. ‘핫황금올리브 콤보’ 6종과 함께 기존 황금 올리브치킨과 핫황금올리브 4가지 메뉴를 각각 함께 구성한 ‘오리지널 핫 콤보’ 4종까지 더해 총 14종의 메뉴를 새롭게 내놓으며 골라 먹는 재미를 선사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