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1박 2일 시즌4’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승부의 세계! 최고의 불주먹은 누구?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1박 2일 시즌4’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승부의 세계! 최고의 불주먹은 누구?

입력
2020.04.24 15:17
0 0
‘1박 2일’ 멤버들 중 최고의 주먹을 자랑하는 멤버가 공개된다. KBS2 제공
‘1박 2일’ 멤버들 중 최고의 주먹을 자랑하는 멤버가 공개된다. KBS2 제공

‘1박 2일’ 멤버들이 힘의 1인자를 가리기 위한 승부를 펼친다.

오는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펀치 대결에 도전하는 여섯 남자의 모습이 공개, 이들 중 최고의 주먹을 자랑하는 ‘펀치킹’이 과연 누구일지 시선이 집중된다. 

특히 딘딘은 시작도 하기 전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친다. 자신을 “동부이촌동 망치”라고 소개한 뒤 특유의 허세 가득한 모멘트를 보여주지만, 위협은커녕 뜻밖의 귀여움만 어필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점수를 내기 위한 특단의 조치를 취한다고. 도전에 앞서 제작진에게 무언가를 요구한 딘딘은 “진짜 잘 칠 수 있을 것 같다”며 사기 충천, 분노 게이지를 최대로 끌어올린 방법이 무엇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맏형의 저력을 보여준 연정훈, 겉보기에만 요란한 막내 라비 등 반전의 주인공들이 속출한다고 해, 이들이 펼칠 펀치 게임의 결과가 더욱 궁금해진다.

또한 강력한 우승 후보이자 지난 무인도 특집에서 팔씨름 최강자로 자리매김한 바 있는 문세윤은 도움닫기조차 하지 않고 도전, 모두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다.

한편, KBS 2 '1박 2일 시즌4'는 오는 26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