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베리베리가 감각적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베리베리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60초 가량의 ‘페이스 잇(FACE it)’ 트레일러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페이스 잇’은 베리베리가 올 한 해 대중과 함께 그려갈 새로운 희망의 스토리로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청춘들이 세상을 정면돌파하고 지금과는 다른 차원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여정”을 담아낸 시리즈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화려한 스케일과 컬러감이 더해져 감각적인 영상미를 자랑하며, 한 편의 영화 같은 연출이 눈에 띈다. 이어 베리베리 멤버 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이 각자의 고민과 생각에 잠긴 듯한 모습과 여러 가지 단어들이 등장해 팬들의 많은 해석과 추측을 부르고 있다.
지난해 1월 데뷔 후 작사·곡은 물론 DIY 뮤직비디오 제작과 영상 콘텐츠 편집까지 진행하며 다방면으로 팬들과 소통해오고 있는 ‘크리에이티브돌’ 베리베리는 올해 1월 세 번째 미니앨범 ‘페이스 미(FACE ME)’를 발표하고 청춘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했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으로 베리베리가 보여줄 ‘페이스 잇’ 시리즈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 및 메시지에도 관심이 고조된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는 30일 첫 방송되는 Mnet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해 색다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