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나혼산’ 송승헌, 숨만 쉬어도 화보 같은 남자의 빈틈 가득 일상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나혼산’ 송승헌, 숨만 쉬어도 화보 같은 남자의 빈틈 가득 일상 공개

입력
2020.04.24 09:15
0 0
‘나 혼자 산다’ 송승헌의 힐링 라이프가 공개된다. MBC 제공
‘나 혼자 산다’ 송승헌의 힐링 라이프가 공개된다. MBC 제공

‘나 혼자 산다’ 송승헌이 도심을 벗어난 힐링 라이프를 제대로 즐기는 한편 숨만 쉬어도 화보 같은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시선 강탈에 나선다.

2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자취 10년차, 국민 배우인 송승헌의 제주도 라이프가 그려진다.

자칭 ‘집돌이’라고 밝힌 송승헌은 촬영차 머물고 있는 제주도에서 알찬 시간을 보내며 ‘힐링’ 완전 정복에 나섰다.

먼저 송승헌은 제주도의 풍경에 녹아드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아침 조깅에 나서고, 창밖을 바라보며 커피를 내려 마시며 여유로움을 만끽한다.

그림 같은 경치와 함께하는 가운데, 아웃도어와 커피 CF 촬영 현장을 방불케 하는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송승헌은 끊임없이 운동을 하는 모습으로 자기 관리 끝판왕의 면모를 보여준다. 제주도까지 운동 기구를 챙겨온 그는 감미로운 발라드 음악과 함께 운동 열정을 뽐낸다.

그러나 운동을 한 후 “이 운동을 언제까지 해야 되는 거지?”라며 힘듦을 토로, 웃픈 모습을 보여주며 인간미를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빈틈없는 외모를 지닌 송승헌의 예기치 못한 허당미가 공개된다. 손을 대는 물건마다 제대로 작동시키지 못한다.

태연한 표정과 달리 “이게 왜 안 되지?”라며 의문을 거듭하는 모습으로 예기치 못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힐링으로 가득한 송승헌의 그림 같은 일상은 2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