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여신’으로 불리는 신예 이세희가 ‘키스요괴’에 출연을 확정했다.
‘키스요괴’는 인간이 되기 위해서 열 명의 인간과 열 번의 키스를 해야 하는 요괴 반숙과 인간 관계 권태기에 걸린 오연아(전혜원)의 달콤 위험 로맨스를 그린 판타지 드라마다.
떠오르는 웹드라마계 샛별 이세희는 극 중 여주인공 오연아의 절친한 친구인 윤설희 역을 맡았다. 겉은 백치미로 가득하지만 속은 동치미 뺨치게 시원한 의리녀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 신인배우 배인혁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며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할 예정이다.
이세희는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그간 많은 웹드라마에 출연해왔지만 이번 작품과의 만남은 더욱 더 설레면서 긴장되기도 한다”며 “저를 좋게 봐주시고 캐스팅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제 인생에 있어 또 하나의 좋은 추억과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하여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촬영 기간 동안 오롯이 설희로 살아가면서 시청자 여러분들께 빠짐없이 설희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키스요괴’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오피스워치 시리즈’ ‘#좋맛탱’ ‘일진에게 찍혔을 때’등 10~20대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작품들을 제작한 와이낫미디어와 ‘디저트데이’ ‘전화위복’ ‘진흙탕 연애담’ ‘연남동 키스신’ ‘샌드위치 이론’ 등 많은 웹드라마에서 매력을 뽐낸 이세희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세희가 출연하는 ‘키스요괴’는 이달 말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