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X문가영, 오늘부터 진짜 1일! ‘美친 케미스트리’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X문가영, 오늘부터 진짜 1일! ‘美친 케미스트리’

입력
2020.04.23 13:47
0 0
김동욱-문가영의 달달한 데이트가 공개된다. MBC 제공
김동욱-문가영의 달달한 데이트가 공개된다. MBC 제공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문가영이 진짜 연애를 시작한다.

눈 뗄 수 없는 폭풍 전개와 심장 떨리는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의 지난 방송에서는 김동욱(이정훈 역)과 문가영(여하진 역)이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하고 뜨거운 첫 키스를 나눠 안방극장을 발칵 뒤집어 놨다. 이에 오늘(23일) 방송부터 두 사람의 진짜 연애가 시작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김동욱과 문가영은 첫 데이트를 시작하는 찐 연인의 설렘으로 가득하다. 두 사람은 함께 셀카를 찍으며 따스한 봄날의 첫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다.

꽁냥꽁냥 사진 놀이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심쿵을 유발한다. 문가영은 김동욱이 사진을 찍어주자 기다렸다는 듯 여신 포즈를 취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터트린다.

이어 두 사람의 달달한 입맞춤이 포착돼 설렘을 배가시킨다. 김동욱은 문가영에게 성큼 다가가 입을 쪽 맞추고 있는데, 거침 없는 그의 애정 표현이 보는 이들의 광대를 무한 승천케 한다. 

그런가 하면 김동욱은 이전과는 180도 다른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끈다. 무채색의 수트 패션으로 진중하고 젠틀한 매력을 뽐냈던 김동욱은 파스텔 톤의 핑크 재킷과 흰 셔츠로 훈훈한 남친룩을 완성했다.

문가영은 꽃보다 싱그럽고 화사한 미모로 시선을 강탈한다.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가 만개한 벚꽃처럼 폭발해 오늘(23일) 방송에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그 남자의 기억법’ 측은 “오늘(23일) 방송에서 ‘기억커플’ 김동욱-문가영의 달콤한 애정 행각이 쉴 틈 없이 쏟아질 예정이다”고 귀띔하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의 달달 모드가 방송 내내 시청자들을 설레게 할 것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은 오늘(23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