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트와이스, 뇌종양 환아 위한 응원 메시지 “나중에 콘서트에서 만났으면”
알림

트와이스, 뇌종양 환아 위한 응원 메시지 “나중에 콘서트에서 만났으면”

입력
2020.04.23 10:12
0 0
트와이스가 뇌종양 환아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전해줬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가 뇌종양 환아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전해줬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트와이스가 뇌종양 환아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했다.

트와이스는 최근 지난해 6월 뇌종양 진단을 받고 지속적인 치료를 진행 중인 만 15세의 오승환 군을 위해 특별한 응원 영상을 선물했다. 오승환 군이 면역력 저하로 인해 온라인으로 학교 수업을 대체하고 있어 컴퓨터가 꼭 필요한 상황이었는데 JYP엔터테인먼트가 메이크어위시재단을 통해 직접 컴퓨터를 구매해 선물한 것이다.

이 컴퓨터에는 오승환 군이 좋아하는 트와이스의 응원 영상이 담겨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트와이스는 “치료로 힘들 때 우리 노래를 듣고 힘을 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많이 아프고 힘들었을 텐데 씩씩하게 이겨내줘서 고맙다. 항상 승환이의 멋진 꿈을 응원하는 트와이스가 되겠다”라며 따뜻한 진심을 전했다.

멤버 다현은 “영상으로나마 만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 앞으로도 치료 건강하게 잘 받아서 지금처럼 씩씩하게 이겨내길 바란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콘서트에서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격려했다.

이를 본 오승환 군은 JYP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영상을 계속 보다 보니 감동을 받아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났다. 항암과 방사선 치료를 할 때 트와이스의 노래를 들으면서 힘을 냈다. ‘씩씩하게 치료 과정을 견뎌내줘서 고맙다’고 해주셔서 감사하다. 콘서트에 직접 가서 꼭 만나 보고 싶다”라는 벅찬 소감을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6월 메이크어위시 한국지부와 사회공헌사업 MOU를 체결했다. 이후 대표 CSR 활동인 ‘EDM(Every Dream Matters! : 세상의 모든 꿈은 소중하다)’을 통해 난치병 환아 소원 성취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해당 활동의 일환으로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은 난치병 아동에게 직접 보컬과 댄스 레슨을 하는 시간을 가졌고, 소속 가수들은 콘서트에 환아를 초대해 뜻깊은 추억을 나누는 등 선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가 전하는 생생하고 감동적인 응원의 메시지는 ‘JYP EDM위시’ 사이트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