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가 2년 만에 시즌6로 돌아온다.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들이 만드는 감동의 무대로 큰 사랑을 받아 온 JTBC ‘히든싱어6’가 올 하반기에 방송된다.
‘히든싱어’는 지난 2012년부터 방송된 시즌제 음악 프로그램이다.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가 대결을 펼치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원조로, 그 동안 이문세 이선희 임재범 이승환 신승훈 이재훈 싸이 강타 보아 민경훈 등 60 여명의 가수들이 출연했다.
또한 원조가수의 음원 차트 역주행, 방송에 잘 출연하지 않는 원조 가수의 다양한 이야기, 모창 가수가 승리하는 반전의 재미, 뜨거운 팬심과 재능을 가진 모창 능력자 등으로 역대급 무대를 꾸몄으며 해외로 포맷이 판매되며 전 세계에 뛰어난 완성도를 인정받기도 했다.
올 하반기 방송을 확정 지은 ‘히든싱어6’는 모창 능력자 모집을 시작한다. 제작진은 강수지 구창모 규현 김동률 김연자 김완선 김원준 김종국(터보) 김창열 김현정 나얼 다비치(이해리, 강민경) 박정현 박효신 백지영 비 선미 설운도 신용재 심수봉 아이유 양파 엄정화 옥주현 윤미래 이미자 이소라 이승기 이승철 이정현 이효리 장나라 장범준 장윤정 지드래곤 지코 진성 최백호 태양 하현우 현아 혜은이 화사(마마무) 등 화려한 모집 리스트도 공개했다.
‘히든싱어6’에 참여를 희망하는 모창 능력자는 ‘히든싱어6’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한편, 지난 2018년 10월 종영한 ‘히든싱어5’ 이후 약 2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귀환하게 되는 JTBC '히든싱어6‘는 올해 하반기에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