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지코X강다니엘, ‘리프레쉬’ MV 티저 속 우아한 카리스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지코X강다니엘, ‘리프레쉬’ MV 티저 속 우아한 카리스마

입력
2020.04.21 09:10
0 0
지코와 강다니엘의 컬래버레이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지코와 강다니엘의 컬래버레이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지코와 강다니엘의 컬래버레이션 곡이 베일을 벗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글로벌 음료 브랜드와의 ‘2020 글로벌 K-POP 프로젝트’로 공개되는 ‘포 더 러브 오브(FOR THE LOVE OF) 대한민국’의 신곡 ‘리프레쉬(Refresh)’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 지코와 강다니엘은 한국적인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배경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이목을 끈다. 웅장한 한옥을 형상화한 무대에 화려한 한국화, 한글, 사물놀이, 북청 사자놀음, 비보이 등 한국의 빛나는 유산들이 차례로 등장해 화려한 볼거리도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빛나는 금박으로 장식된 푸른 슈트로 완벽한 핏을 자랑하는가 하면 도포 자락을 휘날리며 세련되고 우아한 비주얼을 자랑해 훈훈한 매력을 마음껏 뽐낸다. 신나고 흥겨운 멜로디에 더해진 전통적인 리듬 역시 신곡 ‘리프레쉬’에 대한 호기심을 한층 배가시킨다.

이번 신곡에 지코와 강다니엘은 각자의 매력을 담아냈다는 전언이다. 이번 프로젝트가 한국과 세계 각국의 고유한 문화를 존중하고 사랑하는 모든 것들에 올인할 수 있기를 기원하는 응원의 마음을 담은 만큼 두 사람의 협업이 어떻게 펼쳐졌을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지코와 강다니엘은 남자 솔로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지코는 ‘아무노래’로, 강다니엘은 ‘2U’로 각종 음원과 음반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지코와 강다니엘이 함께 시너지를 낸 신곡 ‘리프레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