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디아(Sondia)와 프로듀서 최지산이 함께 한 프로젝트 싱글이 공개된다.
아트매틱(ARTMATIC) 프로젝트의 첫 싱글곡으로 Part. 1 ‘가줘(Prod. 최지산)’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가줘’는 미디엄 템포의 경쾌한 멜로디와 반대되는 애틋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가야 하는 걸 알아 / 나를 안아주면서 떠나려는 너에게’, ‘내가 너의 손을 잡을 수 없을 만큼 그만큼만 가줘 / 너무 멀리 가지 마’ 등의 가삿말이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셔줄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듀싱과 가창은 아트매틱 컴퍼니 소속 최지산 프로듀서와 감성 보컬리스트 손디아가 맡아 이번 아트매틱 프로젝트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다양한 음악 장르를 아우르는 올라운드 작곡가 최지산과 다수의 화제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하며 명품 보이스를 자랑하는 손디아의 컬래버레이션에 관심이 쏠린다.
아트매틱 프로젝트는 K-POP을 주도하는 대한민국 크리에이티브 집단 아트매틱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기획 앨범이자,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의 감성을 음악으로 녹여낸 계절 프로젝트이다. 아트매틱 컴퍼니 측 관계자는 “깜짝 놀랄만한 아티스트와의 작업물도 곧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그 포문을 열 손디아와 최지산 프로듀서의 ‘가줘’는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