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갓세븐(GOT7)이 ‘낫 바이 더 문’ 티저를 공개했다.
갓세븐은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낫 바이 더 문(NOT BY THE MOON)’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화려한 군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갓세븐 멤버들은 순백의 의상을 입고 등장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격렬한 군무를 선보였다. 달에 맹세하지 말아 달라는 의미의 가사 “O Swear not by the moon”이 애절한 분위기로 펼쳐져 팬들과 대중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영재의 시원한 고음과 점점 고조되는 비트도 감성을 더 극적으로 끌어올렸다.
고전미가 느껴지는 세트와 왕자님 같은 7명의 미모, 그리고 완벽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영상미도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이번 타이틀곡에 대해 갓세븐은 “포인트를 하나만 꼽기 어려울 정도로 많은 공을 들인 곡이다. 그루브를 살린 안무와 아름다운 비주얼이 조화를 이루도록 노력했다”고 소개했다.
올해 갓세븐의 첫 신곡이 될 ‘낫 바이 더 문’은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 편곡한 노래로 변하지 않을 영원한 사랑을 노래하는 로맨틱한 곡이다.
‘낫 바이 더 문’이 수록될 갓세븐의 새 앨범 ‘다이(DYE)’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 LIVE에서 쇼케이스가 생중계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