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AC 슈니처, 3 시리즈 투어링을 위한 튜닝 프로그램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AC 슈니처, 3 시리즈 투어링을 위한 튜닝 프로그램 공개

입력
2020.04.14 20:25
0 0
AC 슈니처가 3 시리즈 투어링을 손질했다.
AC 슈니처가 3 시리즈 투어링을 손질했다.

BMW의 전문 튜너로 명성이 높은 AC 슈니처가 새로운 3 시리즈 투어링을 위한 튜닝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AC 슈니처의 3 시리즈 투어링 튜닝 패키지는 AC 슈니처 특유의 세련되면서도 스포티한 감성을 드러내는 시각적인 변화는 물론이고, 드라이빙 퍼포먼스의 개선 등을 담아냈다.

실제 AC 슈니처의 3 시리즈 투어링 튜닝 모델은 BMW 3 시리즈 고유의 큼직하고 대담한 키드니 그릴을 완전히 검은색으로 칠하고 새롭게 제작된 스포티한 바디킷을 적용해 감각적인 만족감을 제시한다.

이외에도 네 바퀴에는 스포티하면서도 큼직한 사이즈가 돋보이는, 19인치 및 20인치 알로이 휠을 더해 AC 슈니처 고유의 감성을 살리는 것은 물론이고 검은색 루프 디테일 및 스포티한 디테일을 곳곳에 더했다.

이어지는 후면 역시 역동적인 투어러의 감성을 강조하듯 BMW 3 시리즈 고유의 날렵한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와 AC 슈니처의 엠블럼, 그리고 쿼드 타입으로 다듬어진 머플러 팁과 리어 바디킷을 통해 강렬함을 연출했다.

다양한 요소들을 더하는 것 외에도 스포츠 드라이빙을 위한 서스펜션의 개편을 통해 차량의 전고와 지상고가 25mm 가량 줄어든다.

AC 슈니처는 330d 투어링을 기준으로 265마력의 엔진을 최고 315과 67.3kg.m에 이르는 걸출한 토크를 발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강렬한 감성에 이어 드라이빙 및 투어링 모델 고유의 넉넉함을 공존시켰다.

한편 AC 슈니처는 330d 투어링 외에도 BMW의 신형 3 시리즈, 즉 320i와 330i 등을 위한 튜닝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해 3 시리즈의 매력을 더욱 강조할 예정이다.

한국일보 모클팀 - 김학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