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치이앤에스(주)(대표 이종관)가 운영하는 메디치교육센터는 2016년부터 2020년까지 5년연속 ‘SW전문인력양성기관’으로 지정된 자타공인 IT/SW 전문 교육기관이다.
메디치이앤에스는 최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가 주관하는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사업’의 주관기관으로 2018년도, 2019년도에 이어 3년 연속 선정되었다.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 사업은 VR·AR, 빅데이터, 인공지능 등 4차 산업혁명 선도 8대 분야에 대한 산업 맞춤형 청년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국가 기술경쟁력 강화 및 산업체 인력 수요를 해소하는 혁신적 인력양성사업이다.
메디치이앤에스는 VR/AR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VR/AR/MR 융합콘텐츠 개발 실무 프로젝트 과정’을 개설하고 교육생을 모집한다. 선발된 교육생에게는 매월 최대30만원의 교육장려금 지급, 교재 및 강의자료 제공, VR/AR 전문기업 탐방 및 전시회 참관, 기업 연계 프로젝트 수행, 취업 프로필 작성, 모의면접 등 다양한 고품질의 프로그램이 전액 무상으로 제공된다.
VR/AR 콘텐츠 개발 엔진으로는 Unity를 사용하며, 유니티코리아 공인도서를 집필한 유니티 마스터의 직강과 더불어 HTC VIVE Pro, Oculus Quest, 스마트 글래스, 트레드밀, 퍼셉션 뉴런 등과 같은 최신 기기들을 이용할 수 있으며, VR/AR 전문기업 개발자가 현장 멘토로 참여하는 프로젝트를 수행함으로써 고품질의 취업 포트폴리오를 확보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디치이엔에스는 온라인 채용사이트 ‘메디치 Job센터’를 개설하고 수료생과 VR/AR분야 인재채용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을 연계하여 산업체 인력수요를 해소하고 청년 실업문제 해결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메디치이앤에스의 이종관 대표는 “2018년부터 지속해서 진행한 교육과정인 만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과 최적화된 교육 시설, 전문적인 교육 강사진으로 최상의 교육을 제공할 것을 자부한다.”라고 전하며, “현장 수료를 기반으로 VR/AR 분야의 실무형 인재를 양성, 배출함으로써 VR/AR 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며 기대를 표했다.
VR/AR/MR 융합콘텐츠 개발 실무 프로젝트 과정은 2020년 5월 7일부터 11월 5일까지 6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교육 신청 접수 마감은 오는 5월 5일(수)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또는 ‘온오프믹스’통해 확인하거나 담당 매니저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