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이상화X김동현X황치열 ‘캐시백’, ‘자신감 만렙’ 주장 大 변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이상화X김동현X황치열 ‘캐시백’, ‘자신감 만렙’ 주장 大 변신

입력
2020.04.10 17:41
0 0
‘캐시백’ 김동현, 이상화, 황치열이 자신감 만렙 주장으로 뭉쳤다. tvN 제공
‘캐시백’ 김동현, 이상화, 황치열이 자신감 만렙 주장으로 뭉쳤다. tvN 제공

‘캐시백’ 김동현, 이상화, 황치열이 ‘자신감 만렙’ 주장으로 뭉쳤다.

오는 19일부터 2주간 방송 예정인 tvN 글로벌 합작 프로젝트 ‘캐시백’은 CJ ENM과 미국의 대표적 TV프로그램 제작사 버님-머레이 프로덕션(Bunim-Murray Productions)이 공동으로 포맷 기획한 피지컬 욕망스포츠 게임쇼. 격투기, 빙상, 씨름, 농구, 수구, 체조 총 여섯 종목, 18명의 국가대표급 운동선수들이 2회에 걸쳐 3팀씩, 총 6팀의 ‘캐시몬 헌터스’로 뭉친다.

이들은 1200평 대형 금고 모형의 세트장을 배경으로 각 코스마다 걸려 있는 상금 ‘캐시몬’을 쟁취하기 위해 한치의 양보 없는 대결을 펼친다. ‘캐시마스터’ 김성주와 ‘캐시걸’ 김민아의 진행과 함께 다양한 분야를 대표하는 선수들의 육탄전이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첫 방송에 앞서 선수들을 이끌 세 명의 주장 김동현, 이상화, 황치열의 남다른 자신감을 엿볼 수 있는 티저가 공개됐다. 먼저 김동현은 파이터의 헝그리 정신을 언급하며 ‘캐시백’에 임하는 뜨거운 포부를 전한다. 이상화는 ‘선수 은퇴하면 운동도 은퇴하는 줄 알더라?’라는 질문에 이어 ‘왜이래 나 이상화야’라는 레전드 빙속 여제만이 가능한 남다른 자신감을 내비친다.

이어 황치열은 운동도 잘하는 발라더의 모습으로 치열한 대결을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세 사람은 ‘잡으면 돈이 된다’라는 문구처럼 흩날리는 지폐를 잡으며, ‘캐시백’ 속 상금 ‘캐시몬’을 향한 열의를 불태우는 것, 예능감은 물론 남다른 운동실력을 자랑하는 세 사람과 ‘캐시몬 헌터스’로 활약하는 운동 선수들의 케미는 ‘캐시백’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피지컬 욕망 게임쇼 ‘캐시백’은 오는 19일, 26일 2주간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