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골든차일드 멤버 Y 승민 주찬이 ‘일진에게 찍혔을 때2’의 OST를 발매한다.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와이낫미디어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2’의 첫 번째 OST가 공개된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2’ 메인 OST인 ‘러브 셰이커(Love Shaker)’의 가창에는 골드차일드 멤버 Y 승민 주찬이 참여했다. ‘러브 셰이커’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2’의 티저에서부터 삽입돼 공개 전부터 궁금증을 불러 모았다.
이 노래는 극의 설렘을 증폭시킨 곡으로, 드라마 속 사랑에 빠진 주인공들의 감정을 극대화하며 러브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골든차일드 멤버들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달달한 멜로디와 함께 어우러져 스토리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 예정이다.
‘러브 셰이커’는 더로즈 ‘타인은 지옥이다’, 홍대광 ‘둥둥’의 노랫말을 쓴 김호경과 NCT U 도영, 재현이 부른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OST ‘뉴 러브(New Love)’, 정승환 ‘너였다면’, 거미 ‘유 아 마이 에브리띵(You Are My Everythig)’을 만든 인기 프로듀싱 팀 1601(정승현, 박태현)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일진에게 찍혔을 때2는 사랑과 우정, 학업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고등학교 3학년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