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결혼? 안 해요. 아이만 낳으려고요”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결혼? 안 해요. 아이만 낳으려고요”

입력
2020.04.08 14:30
0 0
‘오 마이 베이비’의 메인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tvN 제공
‘오 마이 베이비’의 메인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tvN 제공

tvN ‘오 마이 베이비’가 장나라의 과속 필수 프로젝트를 담은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해 흥미지수를 끌어올린다.

다음달 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다.

발칙하고 당당한 매력의 장나라(장하리 역)와 고준(한이상 역), 박병은(윤재영 역), 정건주(최강으뜸 역)의 설렘 가득한 4각 로맨스 그리고 독박육아, 경력단절, 워킹맘 등 시의성 높은 소재와 과속 필수 프로젝트라는 참신한 스토리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그런 가운데 ‘오마베’ 측이 8일(수) 과속을 꿈꾸는 장나라와 그녀의 레이더에 들어온 고준- 박병은-정건주 세 남자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첫 번째 포스터에서 장나라는 핑크빛 목욕가운을 입고 러블리 자태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아기용품으로 꽉 찬 욕조에 누워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고 있는 장나라의 손에 든 책 제목에 시선이 쏠린다. 바로 ‘좋은 아빠 찾기’인 것. 무엇보다 “결혼? 안해요. 아이만 낳으려고요”라는 카피가 장나라의 수줍은 미소와 대비, 장하리 캐릭터의 솔직 당당한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나아가 장나라가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으려는’ 과속을 위해 어떤 유쾌 발칙한 작전을 펼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두 번째 포스터는 “우리 사이… 조금 빠르면 어때요?”라는 카피와 함께 장나라의 과속을 위해 필수불가결한 세 남자 고준-박병은-정건주가 본격 등판해 눈길을 끈다.

과연 고준-박병은-정건주는 장나라가 찾고 있는 좋은 아빠 후보일지 궁금증을 높이는 동시에 향후 그려질 네 어른이들의 과속 로맨스에 대한 관심을 뜨겁게 달군다.

한편 tvN ‘오 마이 베이비’는 다음달 6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