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DJ 알레소(alesso)가 보이그룹 세븐어클락(Seven O'clock)의 메시지에 응답했다.
세븐어클락은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알레소의 신곡 ‘미드나잇(Midnight) (Feat. 리암 페인)’ 커버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을 본 알레소는 자신의 SNS 스토리에 해당 영상을 재공유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알레소는 거듭 세븐어클락의 SNS에 "정말 멋지다. 고맙다"고 직접 댓글까지 달며 적극적으로 화답했다. 이에 알레소 팬들 역시 세븐어클락에게 큰 관심을 보내고 있다.
평소 알레소의 음악을 즐겨 듣던 세븐어클락은 이번 캠페인 소식에 적극적으로 이벤트에 참여, 멤버 앤디의 수려한 영어 인사와 함께 짧은 안무 티저를 공개했다. 특히 멤버들은 직접 가창뿐 아니라 창작 안무까지 선보이며 짧지만 높은 퀄리티의 영상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알레소 역시 깊은 감명을 받은 듯 수많은 캠페인 참여자 가운데 세븐어클락의 영상을 자신의 SNS에 직접 소개하고 나선 것이다.
한편, 알레소는 싱글 ‘히어로즈(Heroes)’로 15억회 이상 온라인 스트리밍을 기록한 스웨덴 출신의 글로벌 DJ다. 국내에서는 지난 2016년 엑소 첸과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이어즈(Years)’를 발매해 화제를 모았다.
세븐어클락은 2017년 데뷔 후 다양한 활동으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미니 3집 '백야'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미드나잇 선(Midnight Sun)'으로 활동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