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리끼리’ 인교진, 無 근본 무술 스킬…산발 머리 흩날리며 검술 활약 예고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끼리끼리’ 인교진, 無 근본 무술 스킬…산발 머리 흩날리며 검술 활약 예고

입력
2020.04.05 08:00
0 0
‘끼리끼리’ 인교진이 무근본 무술 스킬을 선보인다.MBC 제공

‘끼리끼리’ 인교진이 무근본 무술 스킬을 선보인다.

오는 5일 오후 방송되는 MBC ‘끼리끼리’에서는 장원 급제를 위한 끼리들의 과거 시험 현장이 공개된다.

‘흥부’와 ‘늘부’로 변신한 끼리들은 본인이 고른 선택과 그에 따른 결과로 달라지는 하루를 맞이한다.

500년 전 조선 시대로 돌아간 끼리들이 과거 시험에 도전한다. 이들은 문과와 무과 중 원하는 과목에 응시할 예정. 각 과목의 장원 급제자에게는 어마어마한 포상이 주어질 것으로 전해져 이들의 과거 시험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공개된 사진 속 예리한 눈빛으로 활시위를 잡고 있는 인교진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활을 처음 쏴 본다고 밝힌 그는 놀라운 궁술 실력을 뽐내며 장원 급제 후보로 급부상했다고 전해져 이목이 쏠린다.

또 두 번째 시험 ‘코끼리 코 돌고 칼로 물풍선 베기’에서 역시 무근본 무술 실력을 선보였다고 해 폭소를 유발한다. 인교진의 살신성인 몸 개그에 끼리들은 “형 미친 것 같아!”라며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인교진의 놀라운 궁술 실력과 무근본 무술 실력은 오는 5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되는 ‘끼리끼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끼리끼리’는 지치지 않는 에너자이저 ‘흥끼리’와 웃음에 충실한 집돌이 ‘늘끼리’가 같은 상황 다른 텐션으로 빅재미를 쫓는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로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