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숙희네 미장원’ 최송현 “♥이재한, 최고 잘생겼어” 사랑꾼 면모 과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숙희네 미장원’ 최송현 “♥이재한, 최고 잘생겼어” 사랑꾼 면모 과시

입력
2020.04.03 09:07
0 0
‘숙희네 미장원’ 최송현이 사랑꾼 면모를 뽐냈다. STATV 제공
‘숙희네 미장원’ 최송현이 사랑꾼 면모를 뽐냈다. STATV 제공

‘숙희네 미장원’ 공개 열애중인 방송인 최송현이 또 한 번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다.

4일 방송되는 ‘숙희네 미장원’에서는 남자친구의 성형 권유에 못 이겨 쌍꺼풀 수술을 감행한 이후 갑작스러운 이별을 통보 받은 숙희의 사연이 공개된다.

“성형수술도 탱탱할 때 하는 게 좋지 않겠냐”는 발언까지 서슴지 않으며 숙희를 설득해 수술을 받게 한 남자친구는 수술 이후 사소한 언쟁 끝에 이별을 통보했고, 그 뒤엔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충격적인 사연이 숨어있다.

숙희의 기막힌 사연에 전 남자친구를 일제히 비난하던 세 MC는 ‘사랑과 외모의 상관관계’를 놓고 수다 삼매경에 빠진다.

특히 연인을 공개하고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는 최송현은 외모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지금까지 만났던 사람 중 비슷한 분위기였던 사람이나 잘생긴 외모를 가지고 있던 사람이 없다. 오빠가 최고 잘생겼다”라고 밝혀 신아영, 오정연의 질투 섞인 시선을 받았다.

이에 아나운서 입사 동기로 오랜 우정을 자랑하는 오정연이 “잘생긴 사람이 왜 없냐”며 의문을 제기했으나 최송현은 “에이 없어 없어. 흉악해”라며 단호한 답변으로 흔들림 없는 사랑꾼의 자세를 지켰다.

한편, 오정연은 자신의 남자 지인 얘기를 소개하며 또 하나의 화두를 던진다. 한눈에 반한 여자친구의 과거 사진을 본 후 충격으로 이별하게 됐다는 것이다.

이에 연인의 성형수술 사실을 알게 된다면 어떻게 할것인지를 두고 열띤 수다를 펼친 오정연, 최송현, 신아영 세 MC들의 답변에 관심이 모인다.

‘숙희네 미장원’의 2부 ‘오! 최신 아이템’에서는 패션, 속옷 분야 전문 쇼호스트 임세영이 출연해 브래지어의 모든 것을 파헤친다.

연애 상담과 최신 뷰티 정보 등을 수다로 풀어내는 트렌디 매거진 토크쇼 ‘숙희네 미장원’은 4일 오후 10시 STATV에서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