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베리베리, ‘로드 투 킹덤’ 스포일러 영상부터 카리스마 장전 완료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베리베리, ‘로드 투 킹덤’ 스포일러 영상부터 카리스마 장전 완료

입력
2020.03.31 14:39
0 0
베리베리가 ‘로드 투 킹덤’ 첫 퍼포먼스 영상으로 시선 장악에 성공했다. Mnet 화면 캡처
베리베리가 ‘로드 투 킹덤’ 첫 퍼포먼스 영상으로 시선 장악에 성공했다. Mnet 화면 캡처

보이그룹 베리베리의 ‘로드 투 킹덤’ 첫 퍼포먼스 영상 일부가 공개됐다.

지난 30일 오후 Mnet 보이그룹 경연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 측은 지니뮤직과 네이버TV 등을 통해 베리베리의 사전 스포일러 퍼포먼스 영상의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SWAT(특수기동대)를 연상하게 하는 블랙 컬러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사이렌 소리와 함께 총을 쏘는 듯한 포즈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약 50초 분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비주얼과 파워풀한 칼군무는 물론 남성적인 매력으로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했고, 퍼포먼스 풀 버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사전 공개된 일부 퍼포먼스 영상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베리베리가 ‘로드 투 킹덤’을 통해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특히 베리베리는 데뷔 때부터 작사와 작곡은 물론 DIY 뮤직비디오 제작과 영상 콘텐츠 편집까지 직접 진행하며 ‘크리에이티브돌’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1월에는 세 번째 미니앨범 '페이스 미(FACE ME)'를 발매하고, 음악 활동은 물론 다양한 국내외 활동을 펼치는 등 차세대 글로벌돌로도 자리매김했다.

한편, 베리베리와 펜타곤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원어스 TOO 등 7팀이 출연하는 ‘로드 투 킹덤’은 오는 4월 30일 첫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