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원팀(1TEAM)이 ‘손 씻기 챌린지’에 동참했다.
원팀(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은 지난 26일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를 통해 ‘손 씻기 챌린지’ 영상을 공개하며 코로나19 예방법을 직접 소개했다.
영상 속 원팀은 생일 축하 노래에 맞춰 올바른 손 씻기 방법을 직접 선보이며 “데뷔 1주년을 어떻게 하면 더 알차게 보낼 수 있을까 생각하다 코로나19 예방법인 ‘손 씻기 챌린지’에 도전했다”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밖에도 원팀은 코로나19 예방법으로 기침 예절, 사회적 거리 두기, 마스크 착용을 강조하며 "하루빨리 편안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전했다.
이에 많은 팬들도 원팀의 데뷔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보내고 한국어로 축하 노래를 따라 부르며 '손 씻기 챌린지'에 동참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원팀은 지난 27일 데뷔 1주년을 맞아 네이버 V LIVE 생방송을 진행하며 해외 투어에서 선보였던 무대들을 다시 한번 보여주고 팬들과 특별한 1주년을 기념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원팀이 데뷔 1주년을 더욱더 뜻깊게 보내기 위해 ‘손 씻기 챌린지’에 참여했다. 코로나19 예방법을 쉽고 간단하게 전달하기 위해서 열심히 준비했으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손 씻기 챌린지’에 동참한 원팀은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