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아이들이 리더 전소연의 자작곡으로 컴백한다.
(여자)아이들은 3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트러스트(I trus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오 마이 갓(Oh my god)'의 한국어와 영어 버전을 비롯해 '사랑해', '메이비(Maybe)', '라이언(LION)'이 수록된다.
특히 타이틀곡 '오 마이 갓'은 데뷔곡 '라타타(LATATA)'부터 지난해 Mnet '퀸덤'을 통해 발표한 '라이언'까지 연이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리더 전소연의 자작곡이다.
전소연은 타이틀곡 '오 마이 갓'을 비롯한 앨범 전곡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프로듀서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4월 6일 컴백을 앞두고 지난 24일부터 흑(黑)과 백(白)의 뚜렷한 대비가 인상적인 티저 이미지와 역대급 콘셉트를 예고하는 프리뷰 영상을 차례로 오픈하며 팬들의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매 활동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는 (여자)아이들이 새롭게 선보일 모습에 이목이 집중된다.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트러스트'는 오는 4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