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고양이 집사’ 5월 개봉 확정, 크라우드 펀딩 오픈

알림

‘고양이 집사’ 5월 개봉 확정, 크라우드 펀딩 오픈

입력
2020.03.30 13:54
0 0
‘고양이 집사’가 오는 5월 개봉을 확정하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인디스토리 제공
‘고양이 집사’가 오는 5월 개봉을 확정하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인디스토리 제공

고양이 다큐멘터리 영화 '고양이 집사'가 오는 5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고양이와의 공존 캠페인을 알리는 텀블벅 펀딩도 함께 오픈했다.

'고양이 집사'는 마성의 눈빛으로 길거리 집사들을 홀린 고양이들과 그런 고양이들에게 몸도 마음도 다 털린 집사들의 직진 로맨스를 그린 다큐멘터리다.

웰메이드 고양이 다큐멘터리로 호평 받았던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제작진이 두 번째로 만든 작품이다.

'고양이 집사'는 춘천, 성남, 부산, 파주 등 전국을 누비며 각각의 사연을 가지고 있는 고양이들과 그들을 챙기는 집사의 삶을 치열하게 담아냈다.

배우 임수정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임수정은 임시보호처를 전전하다 입양된 유기묘 출신 묘생역전 고양이 레니로 분해 지갑도 마음도 다 털렸지만, 고양이들과 함께해 행복한 집사의 모습을 고양이의 시선에서 따뜻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고양이 집사'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텀블벅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오픈했다. 고양이 보호 캠페인을 함께 하기 위해 시작된 크라우드 펀딩의 목표 금액은 2천만 원이다. 내달 20일까지 진행되며, 수익금 전액은 유기묘를 위한 캠페인에 사용될 예정이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