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보이그룹 CRAVITY(크래비티)가 청량하면서도 묘한 매력을 예고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크래비티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9일 크래비티의 데뷔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 (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의 하이드아웃 프롤로그 필름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30초 가량의 프롤로그 영상에는 ‘LEAGUE OF THE UNIVERSE(리그 오브 더 유니버스)’의 로고를 시작으로 몽환적인 영상미 속에 도심 한복판의 장면들이 빠르게 전환, 교복을 입고 학생의 모습을 한 크래비티 멤버들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자전거를 타고 거리를 달리는 세림을 비롯해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태영, 성민은 길거리, 교실, 운동장, 체육관, 옥상 등 서로 다른 공간에서 각자의 시간을 보낸다. 이어 무언가 발견한 듯 어딘가를 향해 시선을 움직이는 앨런과 형준을 끝으로 엔딩 장면에서는 “LEAGUE OF THE UNIVERSE : HIDEOUT SEASON.1”라는 텍스트가 등장해 오는 30일 공개될 본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편, 크래비티는 총 9명의 멤버로 구성된 보이 그룹으로, 팀명 크래비티는 ‘Creativity’(크리에이티비티)와 ‘Gravity’(그래비티)를 결합시켜 탄생된 팀명이자 ‘Center of Gravity’(센터 오브 그래비티)의 약자다. 독창적인 매력으로 여러분들을 우리의 우주(평행세계)로 끌어들이겠다는 의미와 서로 다른 멤버들이 하나로 모였을 때 완벽한 균형을 이루어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오는 4월14일 데뷔 앨범 ‘HIDEOUT : REMEMBER WHO WE ARE’를 발표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