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원조 음색퀸’ 박혜경, 오늘(28일) 신곡 ‘레인보우’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원조 음색퀸’ 박혜경, 오늘(28일) 신곡 ‘레인보우’ 공개

입력
2020.03.28 18:49
0 0
박혜경이 신곡을 공개했다. 베네핏소셜 제공
박혜경이 신곡을 공개했다. 베네핏소셜 제공

가수 박혜경이 오랜 공백을 깨고 신곡 ‘레인보우(RAINBOW)’로 돌아왔다.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혜경의 신곡 ‘레인보우’가 뮤직비디오 본편과 함께 공개됐다.

‘레인보우’는 심태현 작곡가와 서지우 작사가 부부가 의기투합해 완성한 곡이다. 다사다난 한 현시점에 위로와 공감의 내용을 담아낸 곡으로, 꾸며내지 않고 솔직하게 풀어낸 서정적인 가사와 군더더기 없는 멜로디는 그녀의 음색과 아름답게 어우러지며 듣는 이들의 감정 선을 편안하게 이끈다.

앞서 컴백 소식을 알린 박혜경은 팝스타 테일러스위프트의 스승으로도 알려진 세계적인 보컬 코치 브렛 매닝이 극찬한 영상과 더불어 우원재 새소년 키썸 등 핫한 아티스트들의 포토를 담당한 신예 김문독 작가와의 협업으로 완성한 화보 컷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 바 있다.

또한 ‘레인보우’의 뮤직비디오는 에이핑크, 몽니, 해쉬스완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한 Silly Film이 메가폰을 잡아 전체적으로 몽한적인 색채에 뮤비 후반부 리와인드 기법을 가미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박혜경은 1995년 강변가요제 출신으로, 1997년 더더 1집 앨범 ‘내게 다시’로 데뷔했다. ‘고백’ ‘레인’ ‘주문을 걸어’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등 수많은 히트 곡을 보유 하고 있는 보컬리스트이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