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더블캐스팅’ 멘토들 환호하게 만든 무대 공개…TOP 12 선정된 앙상블 배우는?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더블캐스팅’ 멘토들 환호하게 만든 무대 공개…TOP 12 선정된 앙상블 배우는?

입력
2020.03.28 21:26
0 0
‘더블캐스팅’ TOP12 캐스팅된 앙상블 배우 정체가 공개된다.tvN 제공
‘더블캐스팅’ TOP12 캐스팅된 앙상블 배우 정체가 공개된다.tvN 제공

‘더블캐스팅’에서 대망의 TOP 12에 캐스팅된 앙상블 배우들의 정체가 공개된다.

28일 오후 방송하는 tvN ‘더블캐스팅’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본선 2라운드 ‘주크박스 뮤지컬’ 미션이 계속된다.

지난 방송에서 앙상블 배우들은 시대를 풍미한 가수들의 곡을 뮤지컬 넘버로 재해석,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했다.

5명의 앙상블 배우가 멘토들의 올 캐스팅을 받으며 본선 3라운드 진출을 확정 지은 가운데, 이날도 TOP 12를 향한 도전자들의 열정적인 무대가 펼쳐진다. 김광석의 ‘거리에서’, ‘나의 노래’, 이문세의 ‘옛사랑’ 등 추억의 명곡들이 안방극장을 찾아가는 것.

특히 이날은 앙상블 배우들의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풍성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이지나 멘토로부터 “최고의 기술, 뮤지컬의 미덕을 보여줬다”는 극찬을 받은 앙상블부터 숨겨둔 비장의 무기로 순식간에 분위기를 반전시킨 앙상블까지, 한 편의 뮤지컬 공연 같은 완성도 높은 무대들이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도전자들을 냉정하게 평가할 스페셜 멘토도 이날 모습을 드러낸다. 다섯 멘토와 더불어 이들은 날카로운 안목으로 TOP 12 앙상블을 캐스팅할 예정이라고.

뿐만 아니라, 한지상만의 독특한 긴장 완화 꿀팁, 엄기준과 MC 신성록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 등 다채로운 재미도 예고돼 기대감을 드높인다.

tvN ‘더블캐스팅’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