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이 풍부한 영양과 낮은 칼로리의 건강 간식으로 인식되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1986 년부터 이어온 해표김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맛과 콘셉트의 김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재래김 ‘해표 김이봉’과 색다르고 다양한 맛의 ‘해표 시즈닝 김’, 간편하게 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한끼 톡톡 김자반’ 등 3종이다.
‘해표 김이봉’은 100% 국내산 원초에 통깨 100%의 해표 들기름을 발라 두 번 구워 더 고소하고 바삭한 맛과 식감이 일품인 재래김이다. ‘김이봉’이라는 제품명은 5g의 소규격 도시락 재래김 두 봉지를 한 패키지에 담았다는 의미에서 지어졌다. 얼마전 사조대림과 편의점 CU가 손잡고 출시한 ‘김삼봉’ 또한 8매의 김이 들어있는 도시락 조미김 세 봉지를 한 패키지에 담아 ‘김삼봉’으로 이름 지어졌다. 사조대림은 김사봉, 김오봉, 김육봉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와사비, 양꼬치, 마라 등 특색 있고 다양한 맛으로 시즈닝한 ‘해표 시즈닝 김’ 3종은 건강한 간식 또는 술 안주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최근 인기가 높은 마라, 양꼬치 등의 맛을 적용했으며,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에 좋아 인기가 예상된다.
‘해표 한끼 톡톡 김자반’은 주먹밥, 떡국 등 여러 음식에 뿌리면 특별한 반찬 없이도 맛있는 한 끼를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으로, 100% 국내산 원초를 사용해 아이들 밥 반찬과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1회용 스틱으로 소포장 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