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장례비 줄이는 후불제 화장 전문 상조

알림

장례비 줄이는 후불제 화장 전문 상조

입력
2020.03.31 04:05
0 0

에스엔라이프는 국내 최초 화장전문 후불제 상조를 설립해 유가족들의 장례비용 부담을 최소화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에스엔라이프는 기존 선불 상조상품이 400만원이 넘는 부담을 줄이고자 125만 원~179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의 화장 전문 상조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화장률이 90% 가까운 현대 장례문화에서 기존 상조 상품과 장례비용에 부담을 느낀 고객들에게 거품을 뺀 서비스를 제공해 큰 만족을 주고 있다.

상조상품은 화장에 꼭 필요한 서비스로 구성되며 회사의 마진 또한 최소한으로 낮췄다. 또한 영업사원이 없는 시스템을 구축해 상조상품의 거품을 없앴다.

에스엔라이프는 모든 장례지도사들을 직영 관리하며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교육에 힘쓰고 있다. 회사가 급속도로 성장하는 만큼 인력 교육 및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데 더욱 주력할 계획이다. 특히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장의 차량 및 도우미 장례지도사 모든 분들이 위생관리에 철저하게 신경쓰고 있다.

에스엔라이프 관계자는 “국내 최초 화장전문 후불제 상조를 특허청 상표등록했다.”며 “‘유가족을 먼저 생각한다’는 신념 아래 비용부담 없이 아름다운 이별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다”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