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합리적 비용으로 인천공항 주차 대행

알림

합리적 비용으로 인천공항 주차 대행

입력
2020.03.31 04:02
0 0

에어파킹24(대표 한창호)은 영종도 최대 규모의 실내주차장과 전용 라운지를 확보해 운영 중인 인천공항 주차대행 및 의전서비스 전문업체이다.

에어파킹24는 올해부터 카드사 등과 일정비율의 무료주차 서비스계약을 체결해 인천국제공항 실내주차장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훨씬 합리적인 주차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인천국제공항 도착 전 직선거리로 5Km정도 떨어진 공항신도시내(인천국제공항과 약7~10분)의 에어파킹24 실내주차장(운서역 옆 대형 오피스텔 건물)을 운영 중이다.

입고 시에는 고객 차량의 주행거리가 나와있는 계기판 및 주차 상태를 사진으로 촬영ㆍ전송해 귀국 후 출고 시 즉시 비교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할 경우 차량키를 갖고 출국도 가능하다.

이는 이면도로나 나대지에 무분별하게 불법주차하는 기존업체들의 행위를 근본적으로 차단하며 실내주차장의 환기시설과 자동 온도, 습도조절장치를 통해 외국으로부터 유입되는 황사나 미세먼지를 막아준다. 특히 차량에 치명적인 서해안의 염분이 포함된 해무로부터 차량을 보호할 수 있다. 주차 기간동안 손세차 및 경정비, 반려동물 케어서비스도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