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보험금 1일 이내 지급률 98% 유지

알림

보험금 1일 이내 지급률 98% 유지

입력
2020.03.31 02:53
0 0

처브라이프생명(대표이사 사장 알버트 김)은 보험이 고객들의 재정설계와 미래에 대한 준비를 돕는 것에 그치지 않고, 가입에서 보장을 받는 모든 과정이 기분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고객서비스 향상에 힘쓰고 있다.

처브라이프생명은 고객들이 보험금 청구 시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에 따라 보험금(비조사건) 1일 이내 지급률 98%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보험금 즉시지급 서비스’를 도입하여 고객들이 처브라이프 홈페이지에서 치료 정보와 계좌내역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입력 완료와 동시에 보험금이 입금되는 방식으로, 가입 후 2년이 경과한 치아보험 계약 중 지급 보험금이 30만원 이하인 경우에 한해 우선 시행되고 있다.

처브라이프생명은 보험업계 트렌드였던 ‘미니보험’ 시장을 선도하기도 했다. 미니보험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보험료로 특정한 질병을 보장하는 보험을 골라 가입할 수 있도록 하는 상품이다.

한편 Chubb그룹의 한국 법인인 처브라이프생명은 그룹이 보유한 140여년의 경험과 전문성에 독창적인 상품과 한 발 앞서는 서비스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