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해외 명품 구매 대행, 진품 확인해 드려요

알림

해외 명품 구매 대행, 진품 확인해 드려요

입력
2020.03.31 04:06
0 0

명품톡톡(대표 유병관)은 해외 명품 브랜드를 해외직구 및 병행수입형태로 국내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기업이다.

명품톡톡은 소비자가 해외직구 시 가장 우려하는 진품여부와 통관절차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정품인증을 위해 수입통관필증 등 모든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럽 현지에서부터 배송상황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명품톡톡은 카톡 또는 네이버톡 링크로 제품의 검수 사진을 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수령 여부를 선택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했다.

명품톡톡은 구매의 상당수가 선물인 것에 착안해 선물포장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선물포장뿐 아니라 아날로그 감성을 위해 종이 편지지와 봉투를 동봉하는 등 디테일한 서비스로 만족도가 높다.

명품톡톡은 AS도 강화했다. 병행수입 명품의 약점이었던 AS를 위해 백화점이 이용하는 명품전문 수선업체와 연계해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했다.

영국에 본사를 둔 명품톡톡은 부가세 환급을 통해 수익을 얻고 있으며 별도의 마진을 책정하지 않아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향후 다양한 브랜드와 품목 확대를 위해 프랑스에 추가 법인 설립을 추진하고 있으며, 독립몰을 구축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