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펜타곤 베리베리 원어스 등 7팀, ‘로드 투 킹덤’ 출격 확정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펜타곤 베리베리 원어스 등 7팀, ‘로드 투 킹덤’ 출격 확정

입력
2020.03.20 14:17
0 0
펜타곤부터 베리베리와 원어스까지 7팀이 ‘로드 투 킹덤’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친다. Mnet 제공
펜타곤부터 베리베리와 원어스까지 7팀이 ‘로드 투 킹덤’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친다. Mnet 제공

보이그룹 펜타곤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원어스 TOO가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한다.

Mnet 보이그룹 경연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 측은 20일 펜타곤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원어스 TOO 등 7팀의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했다.

각자의 개성을 발전시키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이들 7팀은 ‘로드 투 킹덤’에서 선의의 경쟁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무대를 선보인다는 각오를 밝혔다.

‘빛나리’, ‘접근금지’부터 ‘Dr.베베’까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한번 들으면 귀에 꽂히는 곡들로 큰 사랑을 받은 펜타곤이 보여줄 무대에 관심이 집중된다.

온앤오프는 앨범의 수록곡들이 커뮤니티와 SNS 중심으로 ‘숨겨진 명곡’으로 재조명되며 인기를 더하고 있는 그룹이라 음악적 색채와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고됐다.

해외 14개국 아이튠즈 K팝 차트 TOP10 기록, 뮤직비디오 조회수 약 2000만뷰 등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주는 골든차일드는 청량함과 섹시함을 넘나드는 매력을 뽐낸다.

차세대 퍼포먼스 킹을 노리는 더보이즈는 ‘로드 투 킹덤’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와 훈훈한 비주얼로 무장한 무대를 보여줄 전망이다.

소년미 넘치는 크리에이티브돌 베리베리도 ‘로드 투 킹덤’ 출연을 확정지었다. 완성형 실력과 활력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앨범마다 독특한 콘셉트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주목 받는 떠오르는 컨셉돌 원어스도 '로드 투 킹덤'에 출격해 화려한 무대를 펼치게 됐다.

마지막으로 Mnet ‘투 비 월드클래스’를 통해 선발돼 2020년 데뷔가 가장 기대되는 신인그룹 TOO가 ‘로드 투 킹덤’을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선보인다.

K-POP 실력파 보이그룹들의 치열한 정면승부와 그들의 열정, 그리고 팬심을 흔들 반전의 무대로 채워질 ‘로드 투 킹덤’은 4월 말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