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가 첫 번째 미니앨범 'LAYERS'의 타이틀곡 'GRAVIT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0일 오전 12시 옹성우의 공식 SNS 채널에는 압도적인 분위기와 감각적인 영상미의 'GRAVITY'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보는 이들에게 강한 전율을 남겼다.
차분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로 시작하는 티저 영상은 무언가에 이끌리듯 깊고 어두운 심연으로 빠져드는 옹성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감았던 눈을 뜰 때 드러난 그의 몽환적인 눈빛은 강렬한 인상을 주며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옹성우의 미니앨범 'LAYERS' 타이틀곡 'GRAVITY'는 강렬한 퓨쳐 신스 사운드와 탄탄한 보컬이 매력적인 곡으로 '너에게 끌려 얻게 된 새로운 용기'에 대해 노래한다.
옹성우는 한 곡 안에서 다양한 전개와 감정선을 느낄 수 있는 ‘GRAVITY’로 Gravitate(이끌림)에 대한 자신만의 감성을 녹여냈다.
옹성우의 전곡 작사, 작곡 참여로 알려진 이번 앨범 'LAYERS'는 지금의 '옹성우'가 되기까지 그가 느낀 ‘이끌림’, ‘위로’, ‘공허함’, ‘깨달음’, ‘호기심’의 감정을 레이어링 해 그의 진솔한 내면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더불어 각 곡별 콘셉트 티저 이미지 공개로 앨범의 탄탄한 완성도를 보여준 옹성우는 신곡의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리며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옹성우는 앨범 발매 당일인 25일 오후 5시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함께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