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판다곰, 굿투미츄 자체 ‘남의 노래 챌린지’ 우승 “운이 좋았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판다곰, 굿투미츄 자체 ‘남의 노래 챌린지’ 우승 “운이 좋았다”

입력
2020.03.19 11:23
0 0
판다곰이 굿투미츄의 ‘남의 노래 챌린지’ 우승을 차지했다. 굿투미츄 제공
판다곰이 굿투미츄의 ‘남의 노래 챌린지’ 우승을 차지했다. 굿투미츄 제공

프로듀서 판다곰(Panda Gomm)이 소속 레이블 굿투미츄의 ‘남의 노래 챌린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굿투미츄(goodtomeetyou)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을 기념해 소속 가수 및 프로듀서들과 함께 ‘남의 노래 챌린지’를 개최했다. 이에 판다곰이 집계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우승을 차지해 MD 제작의 기회를 얻게 됐다.

판다곰은 해당 챌린지에서 진저의 ‘티셔츠(T-shirts)’를 선곡해 새로운 편곡을 통해 또 다른 느낌으로 재탄생시키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해당 무대에 대한 정식 음원 발매 요청까지 쏟아지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8일에는 ‘남의 노래 챌린지’ 결과를 함께 확인하기 위해 모인 굿투미츄 식구들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들은 거침없는 평가와 유쾌한 임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판다곰은 1등을 하게 된 소감에 대해 “운이 좋게 1등을 하게 됐다. MD 제작은 대나무 팔찌로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해당 챌린지의 꼴찌를 하게 된 히피는 집시였다의 셉(Sep)은 다른 아티스트들의 ‘일일 매니저’로 벌칙 수행을 할 예정이다.

한편, ‘남의 노래 챌린지’는 굿투미츄 소속 아티스트 지바노프(jeebanoff), 히피는 집시였다(Jflow, Sep), 판다곰, 진저(g1nger)가 참여해 제비뽑기로 서로의 노래를 뽑아 각자의 색깔로 곡을 재해석해 무대를 공개한 프로젝트다. 지난 4일 굿투미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각 무대를 공개한 바 있다.

새로운 콘텐츠로 즐거움을 선사한 굿투미츄 소속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콘텐츠는 앞으로도 꾸준히 공개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