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판다곰(Panda Gomm)이 소속 레이블 굿투미츄의 ‘남의 노래 챌린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굿투미츄(goodtomeetyou)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을 기념해 소속 가수 및 프로듀서들과 함께 ‘남의 노래 챌린지’를 개최했다. 이에 판다곰이 집계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우승을 차지해 MD 제작의 기회를 얻게 됐다.
판다곰은 해당 챌린지에서 진저의 ‘티셔츠(T-shirts)’를 선곡해 새로운 편곡을 통해 또 다른 느낌으로 재탄생시키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해당 무대에 대한 정식 음원 발매 요청까지 쏟아지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8일에는 ‘남의 노래 챌린지’ 결과를 함께 확인하기 위해 모인 굿투미츄 식구들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들은 거침없는 평가와 유쾌한 임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판다곰은 1등을 하게 된 소감에 대해 “운이 좋게 1등을 하게 됐다. MD 제작은 대나무 팔찌로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해당 챌린지의 꼴찌를 하게 된 히피는 집시였다의 셉(Sep)은 다른 아티스트들의 ‘일일 매니저’로 벌칙 수행을 할 예정이다.
한편, ‘남의 노래 챌린지’는 굿투미츄 소속 아티스트 지바노프(jeebanoff), 히피는 집시였다(Jflow, Sep), 판다곰, 진저(g1nger)가 참여해 제비뽑기로 서로의 노래를 뽑아 각자의 색깔로 곡을 재해석해 무대를 공개한 프로젝트다. 지난 4일 굿투미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각 무대를 공개한 바 있다.
새로운 콘텐츠로 즐거움을 선사한 굿투미츄 소속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콘텐츠는 앞으로도 꾸준히 공개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