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 “김동욱과 13살 나이차? 느껴지지 않아”
알림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 “김동욱과 13살 나이차? 느껴지지 않아”

입력
2020.03.18 12:13
0 0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이 김동욱과의 나이차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MBC 제공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이 김동욱과의 나이차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MBC 제공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이 김동욱과의 나이차이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18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 홀에서는 MBC 새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이 자리에는 김동욱 문가영 윤종훈 김슬기 이주빈 이진혁이 참석했다.

이번 작품에서 문가영은 김동욱과 13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로맨스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에 대해 문가영은 “너무 든든하다. 오빠는 어떠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13살의 나이차가 느껴지지 않는 것 같다”고 말했고, 이에 김동욱은 “제가 좀 철이 없다”고 화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또 문가영은 김동욱과의 호흡에 대해 “초반엔 굉장히 차분하시고 낯을 조금 가리셔서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했는데, 그 기간이 풀리니 너무 재미있으시더라”며 “장난기도 많고. 그래서 저는 정말 재미있게 촬영 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그 남자의 기억법’은 과잉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앵커 이정훈과 열정을 다해 사는 라이징 스타 여하진의 상처 극복 로맨스물이다. 이날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