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아스트로 문빈 윤산하와 베리베리 강민이 특급 커버 무대를 선보인다.
최근 ‘쇼챔피언’ MC로 성공적인 신고식을 마친 아스트로 문빈 윤산하와 베리베리 강민은 18일 MBC에브리원과 MBC M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문빈 윤산하 강민은 스페셜 MC 신봉선과 유머러스한 예능감으로 빅 재미를 선사한다.
이날 MC 광희와 스페셜 MC 신봉선은 음악방송 MC로 변신해 재기발랄하게 문빈, 윤산하, 강민의 커버 무대를 소개했다. 문빈 윤산하 강민은 태민 ‘WANT’, 2PM ‘우리집’, EXO ‘Monster’, BTS ‘쩔어’ 등 다채로운 K-POP 커버 무대로 스튜디오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또한 문빈 윤산하 강민은 단합력을 키우기 위해 다양한 게임에 도전했다. 그 중 먹고 싶은 음식을 양자택일하는 ‘텔레파시 먹방’ 코너에서 서로의 취향과 본인의 입맛을 고려한 고도의 심리전을 비롯해 친형제 같은 티격태격한 케미로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예상치 못한 윤산하의 선택은 문빈과 강민뿐만 아니라 MC 광희와 스페셜 MC 신봉선까지 놀라게 했다.
‘쇼챔피언’ 새 MC 아스트로 문빈 윤산하와 베리베리 강민의 K-POP 커버 무대는 이날 오후 5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