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엠에스테틱이 2017년 런칭한 ‘더블유엠에스테틱두피센터’는 3년만에 대구 전체 9개 지점을 대구에 선점할 정도로 지역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에스테틱 시장의 신흥 강자다. 이런 상승세에 힘입어 지난해 3월 뷰티 부분 고객만족대상 대상에 이어 히트상품 대상에 선정됐다.
더블유엠에스테틱은 피부과에서 할 수 있는 미용적 에스테틱과 두피관리까지 실시하는 복합적인 피부, 두피, 체형관리 전문점이다. 기본적인 관리는 물론 탈모와 두피케어까지 토탈케어를 제공해 지역에서 입지를 탄탄하게 굳혔다.
최근 강화된 두피케어 프로그램은 탈모 예방과 발모촉진 케어, 비듬과 두피 손상, 탈모, 산후관리 및 개인별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또 피부관리 부분과 결합해 두피의 혈액촉진과 두피케어, 탈모 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피부관리도 일반적인 관리와 달리 자체 샤이닝 케어로 밝은 톤과 깨끗한 피부를 위한 화이트닝 코스와 브라이트닝 코스 등으로 나눈 프로그램이 지역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계선 대표 원장은 “최근 뷰티계의 성장이 급격하게 이뤄진 만큼 제대로 된 뷰티샵의 입지가 더 굳어지는 계기가 되었다”면서 “지역브랜드를 너머 대구의 뷰티산업에 이바지하는 업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민규 기자 whitekm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