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지(WONJI)가 신곡 ‘거짓말 하는 법’을 발매한다.
원지는 16일 오후 6시 신곡 ‘거짓말 하는 법’을 발매한다. 지난 2006년 먼데이키즈와 견우가 함께 부른 동명의 원곡을 14년 만에 리메이크한 버전이다.
14년 전 원곡이 남성의 입장에서 표현된 노래라면, 원지는 새로운 편곡을 통해 섬세한 여성의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풀어냈다.
특히 ‘거짓말 하는 법’의 원곡 프로듀싱을 맡았던 INS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플라이 투 더 스카이 ‘가슴 아파도’, MC THE MAX ‘가슴아 그만해’, ‘사랑을 외치다’ 등 수많은 히트곡을 썼던 작곡가 신인수가 제작을 맡았고, 김범수 ‘보고 싶다’, 박효신 ‘해줄 수 없는 일’ 등 많은 명곡의 가사를 쓴 윤사라가 작사에 참여했다.
신예 여성 보컬리스트 원지는 최근 필리핀 유명 가수 대릴 옹(Daryl Ong)과 함께 한 글로벌 컬래버레이션 영상으로 유튜브에서 100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신인수 대표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 끼를 겸비한 원지는 향후 국내 및 해외까지 많은 활동을 할 계획이다.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원지의 신곡 ‘거짓말 하는 법’은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며, 앨범 작업기 및 비하인드 영상은 소속사 INS 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