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탑 스타일리스트 서수경표 헤어 미스트 화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탑 스타일리스트 서수경표 헤어 미스트 화제

입력
2020.03.12 23:00
0 0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지난 2월 15일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올어바웃수와 함께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한 ‘헤어 스테이지 볼륨 미스트 앤 컬 세럼’이 헤어스프레이와 헤어 에센스의 기능을 동시에 담은 멀티기능 헤어 제품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제품은 2 in 1 제형으로 멀리서 뿌리면 가벼운 미스트 제형으로 분사되어 정수리의 볼륨을 살려주며 손바닥 가까이에서 분사하면 세럼 제형으로 모발 정돈과 탄력 있는 컬 완성을 위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앞쪽만 뜨는 입체감 없는 볼륨이 아니라 앞, 뒤, 옆머리까지 360도 볼륨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헤어스프레이 사용 시 모발이 딱딱해지고 푸석해진다는 단점을 보완, 정수리 뿌리 볼륨부터 모발끝 컬링까지 자연스러운 볼륨을 생성해 준다.

또한 끈적임 없이 간편하게 다양한 볼륨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으며 두피케어의 특허성분과 모발 케어의 COMPLEX를 함유, 탈모 방지 및 모발 영양 공급으로 두피와 모발의 케어가 가능한 것도 강점이다.

뿐만 아니라 프랑스의 프리미엄 향료를 담아 만든 제품은 고급스러운 롱래스팅 퍼퓸 효과로 향수를 뿌린 듯 한 은은한 향을 자랑한다.

탑노트로는 신선하고 싱그러운 그린 시트러스를, 미들 노트는 순수하고 부드러운 화이트 플로랄 향을, 베이스 노트로는 우아하고 매력적인 무드의 플루티(플럼) 향을 사용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헤어 스테이지 볼륨 미스트 앤 컬 세럼은 뿌리고 바르는 과정만으로 올인원 스타일링이 가능한 이지 앤 퀵(EASY&QUICK) 제품”이라며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헤어 스타일링부터 모발 케어까지 해결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 제품은 19금 쎈토크로 연일 화제를 몰고 있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의 첫 여성 MC 개그우먼 안영미가 SNS에 올린 영상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다.

안영미는 “여자가 챙겨야 할 볼륨이 너무 많죠. 그중에서도 특히 머리볼륨. 아무리 예쁘게 차려 입어도 헤어가 처져 있으면 꽝이에요”라며 “자연스러운 뿌안뿌 헤어스타일링 연출해주는 ‘헤어 스테이지 볼륨 미스트 앤 컬 세럼’으로 볼륨부자 되세요”라고 추천도 했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