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백 말고 명품팩 어때요?”
화이트데이에 선물로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한 화장품사의 이색 이벤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한번 쓰고 버려지는 카톤 박스 대신 실생활에 유용한 화장품파우치 패키지를 사용한 디자인으로 최근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뷰티 인플루언서들에게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주)라인투비의 마스크팩 브랜드 ‘스키니셜 마스크팩’이 바로 그 주인공.
스키니셜 마스크팩은 “명품팩 하나 선물해 줄게!”라는 남자친구의 말에 명품백을 기대하는 여자친구와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스키니셜 샵’에 사진과 함께 후기로 올리면, 포토후기를 올린 고객 전원에게 30%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시에도 12%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라인투비가 지난해 론칭한 스키니셜 마스크팩은 명품백을 패러디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포장지에 ‘luxury bag? NO! luxury pack!’이라고 전면 메인에 표기하여 모방이 아닌 패러디임을 강조하고 있는 것도 특징이다.
제품 역시 피부 저자극성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유래한 천연 누드셀 원단을 사용해 기존 비스코스 섬유 대비 뛰어난 물리적 안전성과 에센스 흡수 시 뛰어난 투명성과 밀착력을 여러 뷰티 인플루언서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특히 끈적임이 없고 산뜻한 에센스 텍스처로 모든 성분이 특징인 스키니셜 마스크팩은 모든 성분이 EWG Green 등급으로만 사용되며 20가지 유해 성분도 전혀 함유되지 않은 건강한 마스크팩을 표방한다.
또한 발매한 4종 모두 수분 충전을 위한 히알루론산을 베이스로 어성초 추출물과 병풀 추출물 등 순한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다. 포장지 하단에 남은 에센스를 손쉽게 뜯을 수 있는 이지컷으로 실용성도 더했다.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마케팅을 주로 진행하고 있는 것 역시 스키니셜의 또 다른 특징이다.
마스크팩을 하고도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인스타그램에 마스크팩을 착용하고 헤드뱅잉 동영상을 올리는 등 즐거움을 주는 마케팅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와 관련 라인투비 관계자는 “스키니셜 마스크팩은 개발 단계부터 원단, 성분 등에 대해 무한 셀프테스트를 진행하고 타사 제품과 1일 2팩 이상의 비교 테스트를 진행함은 물론 전 임직원이 100여회 이상의 자체 피부 자극 테스트를 했을 만큼 가장 제품력을 자신한다”면서 “스키니셜은 최근 올리브영 입점도 확정되어 곧 올리브영에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당사는 앞으로도 실용성과 쓰는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제품들을 계속해 개발해 갈 예정이며 마케팅 역시 발상의 전환을 통해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들을 제안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