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핸섬타이거즈’ 레드벨벳 조이, 멤버들 위해 바닷가에서 전력 질주한 이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핸섬타이거즈’ 레드벨벳 조이, 멤버들 위해 바닷가에서 전력 질주한 이유?

입력
2020.03.12 15:15
0 0
‘핸섬타이거즈’의 전지훈련이 공개된다. SBS 제공
‘핸섬타이거즈’의 전지훈련이 공개된다. SBS 제공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서는 매니저 조이가 핸섬타이거즈 선수들을 위해 준비한 전지훈련이 공개된다.

지난 2월, 전지훈련을 떠나기에 앞서 멤버들과 서장훈 감독은 특별히 마련된 버스에 올라타며 한껏 들뜬 모습을 보였다. 차은우는 “수학여행을 한 번도 못 가봤다”며 설레어 했다.

이번 전지훈련은 ‘핸섬타이거즈의 활력소’ 매니저 조이가 멤버들을 한층 끈끈하게 다질 프로그램들을 준비하며 진행자를 자처했고, 그 첫 번째로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핸섬타이거즈 퀴즈’가 마련됐다.

핸섬타이거즈 멤버들이라면 모를 수 없는 그동안의 에피소드는 물론, 멤버들의 깨알 과거를 확인할 수 있는 문제들이 쏟아졌다.

특히 차은우의 '진짜 OO'와 관련된 문제를 풀던 중 서장훈 감독과 멤버들은 “믿을 수 없다”며 충격에 빠지기도 했다.

속초 바닷가에 도착한 핸섬타이거즈 멤버들은 바닷가를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가운데, 조이는 멤버들을 모아 간단한 게임 겸 훈련을 시작하기로 했다.

조이는 직접 바닷바람을 맞으며 모래사장을 전력 질주하는 시범을 보였고, 조이의 적극적인 모습에 멤버들 역시 자극 받아 훈련에 의욕을 불태웠다.

‘이상윤 팀 대 서지석 팀’으로 나뉘어 진행된 바닷가 3종 게임은 소원 내기가 걸리면서 예측불허의 승부가 오고 갔다.

한편, ‘꿀잼 토크’부터 게임, 먹방까지 볼거리가 풍성한 핸섬타이거즈의 전지훈련은 1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