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365’ 섹시한 카리스마 이준혁의 반전 매력 공개 ‘여심올킬’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365’ 섹시한 카리스마 이준혁의 반전 매력 공개 ‘여심올킬’

입력
2020.03.12 15:02
0 0
이준혁의 스틸이 공개됐다. MBC 제공
이준혁의 스틸이 공개됐다. MBC 제공

MBC 새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이하 ‘365’)가 오는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준혁의 모습을 공개했다.

‘365’는 완벽한 인생을 꿈꾸며 1년 전으로 돌아간 순간, 더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자들의 미스터리 생존 게임을 그린 드라마다.

이 가운데 이준혁의 극과 극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스틸이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365’에서 이준혁은 적당히 뺀질 거리지만 적당히 유능함도 갖추고 있는 7년차 강력계 형사 지형주 역을 연기한다.

한 때는 눈 앞의 불의는 참지 않고 정의구현을 위해 앞장서는 경찰공무원이었지만, 지금은 무사안일 워라밸을 꿈꾸는 인물. 그 와중에도 한 가족처럼 정들어버린 강력1팀을 1순위로 생각하는 뜨거운 의리의 사나이다.

어느 날 동료가 목숨을 잃게 되는 사건이 벌어지게 되면서 그에게 과거 1년 전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믿기지 않는 제안을 받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극 중 이준혁이 연기하는 지형주 캐릭터의 매력이 고스란히 묻어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첫 번째 스틸에서는 완벽한 슈트핏을 자랑하며 범접할 수 없는 섹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는 이준혁이 시선을 멈추게 만든다. 의문의 남성 앞에서 돈 다발을 흔들며 잔뜩 찌푸리고 있는 표정과 날카롭고 예리한 눈빛은 남다른 ‘촉’을 지닌 7년차 형사의 노련미와 포스가 느껴진다.

이어 또 다른 스틸에서는 모성애를 무한 자극하는 이준혁의 반전 매력이 담겨있다.

이전의 카리스마와는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금방이라도 눈물이 쏟아질 것 같은 깊은 눈망울과 상처로 가득 찬 눈빛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것. 여기에 이마를 덮은 웨이브 헤어스타일은 이준혁이 지닌 멍뭉미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어 심쿵을 유발한다.

이에 ‘365’ 제작진은 “극 중에서 이준혁이 선보일 매력은 굉장히 다양하다. 비주얼 뿐만 아니라 ‘365’를 통해 보여줄 배우 이준혁의 새롭고 다채로운 연기 변신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며 기대심리를 자극했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오는 23일부터 매주 월, 화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