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스위스 그랜드 호텔(구 그랜드 힐튼 서울)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을 기념해 ‘333’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 따르면,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23만원 상당의 블리스 아웃(Bliss out) 패키지, ‘뷔페 레스토랑’ 디너 2인 식사권, 프리미엄샵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와 ‘알파인 카페’에서 사용 할 수 있는 1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333 이벤트는 3월에 ‘집콕’을 벗어나 봄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한 3가지 선물이라는 의미다.
응모 방법은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에서 스위스 그랜드 호텔을 검색하고,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채팅을 통해 참여 인증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일에 개별 통보된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한 블리스 아웃 패키지는 객실 1박과 2인 조식, 취향에 맞게 호텔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테이스트 스위스 바우처’와 함께 미니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 사우나가 무료 입장이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과의 소통 창구 확대와 호텔 정보, 프로모션 이벤트 전달을 위해 소통 채널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고 말했다.
강은영 기자 kiss@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