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위험한 약속’ 박하나X고세원X강성민X박영린X이창욱, 5인 포스터 전격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위험한 약속’ 박하나X고세원X강성민X박영린X이창욱, 5인 포스터 전격 공개!

입력
2020.03.09 14:46
0 0
‘위험한 약속’의 5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메가몬스터 제공
‘위험한 약속’의 5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메가몬스터 제공

‘위험한 약속’이 박하나-고세원-강성민-박영린-이창욱의 5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KBS 2 새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은 불의에 맞서다 벼랑 끝에 몰린 한 소녀, 그와의 약속을 저버리고 자신의 가족을 살린 남자, 7년 뒤 다시 만난 두 사람의 치열한 감성 멜로 복수극이다.

오늘(9일) 공개된 포스터에 등장한 차은동(박하나), 강태인(고세원), 최준혁(강성민), 오혜원(박영린), 한지훈(이창욱)은 7년 전 하나의 사건으로 인해 지독하게 얽히게 될 예정이다.

먼저 인생의 벼랑 끝에서 만난 두 사람이 있다.

슬픔과 분노가 응축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차은동과 그의 뒤를 지키듯 감싸 안고 같은 곳을 바라보는 강태인.

차은동의 마지막 희망이었던 그는 7년 전, 삶의 절망 끝에 선 한 소녀와 돌이킬 수 없는 약속을 했다.

그러나 절박했던 그의 손을 놓을 수밖에 없었고 7년 뒤, 복수를 결심한 차은동과 운명적으로 재회한다. 두 남녀의 치열한 멜로는 그 ‘위험한 약속’에서 시작된다.

차은동과 강태인의 운명을 절벽 끝으로 밀어붙인 사람은 바로 최준혁이다.

그는 강태인의 약혼녀 오혜원 또한 거부하기 힘든 위험한 제안으로 위태로운 운명의 소용돌이 속으로 끌어들인다. 먼 곳을 바라보는 오혜원의 시선 속에 알 수 없는 불안감이 서려있는 이유다.

여기에 예사롭지 않은 눈빛 때문에 그 속내를 예측하기 어려운 한지훈은 또 다른 파장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한편, ‘위험한 약속’은 ‘우아한 모녀’ 후속으로 오는 30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